|
인사말

2020년 새로운 봄이 왔습니다. 봄기운과 함께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.
돌이켜보면 제주YWCA는 여러가지 일들을 감당해왔습니다. 가정폭력방지법 제정을 비롯한 여성관련 법 제정 동참, 어린이 교육, 여성 직업훈련,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, 여성상담 운영, 지역 현안문제 해결, 북한 감귤보내기, 탈북자 지원사업 등 '돌봄과 생명 살리기 운동'에 동참하였습니다.
2019년에 이어 2020년은 제주YWCA의 향후 70년, 100년을 준비하는 역사적 전환의 해가 될 것입니다. 이 모두가 제주YWCA를 위해 헌신해온 많은 자원봉사자와 실무자, 회원 여러분들이 없었으면 불가능한 일들이었습니다. 모두 깊이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주 안에서 한 형제자매임을 인정하여 그리스도의 가르치심을 자기 삶에 실천함으로써 정의 평화 창조질서의 보전이 이루어지는 세상을 건설하는데 힘을 나누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2020년 새로운 회장이 된 저는 열심히 제주YWCA와 회원 여러분을 섬기겠습니다. 먼저 우리 Y여성들이 편견을 넘어 서로 뜨겁게 사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 또한 제주 사회에서 감당해야할 일들을 잘 감당할 것입니다. 선택적이고 집중적인 사안들을 잘 감당하는 Y가 되도록 할 것이며 무엇보다 '생명 살리기와 돌봄'에 집중할 것입니다. 모두의 동참으로 가능한 일입니다. 여러분이 헌신할 때 저의 작은 힘으로 여러분을 섬김으로서 여러분들이 한 일들에 보람을 느끼게 해드리고자 합니다.
사랑합니다. 주안에서 사랑하십시다.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의 일과 가정에 충만하시길 늘 기도합니다.
제주YWCA 회장 고미연
|
|